Depot/IT-인터넷

[유틸] 운세봐드립니다 - 라이프 운세 (life unse) v114

zzixxa 2007. 10. 15.
반응형
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클릭하시면 크게.... 생년월일은 제께 아닌건 당연히 아실테고.




뭐 운세를 안믿는 분은 관심없겠지만 재미삼아 보는 것도 나름대로 괜찮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. 운세의 내용은 믿거나 말거나...인 거 아시죠? ㅎ

제작사 설명

라이프 시리즈(운세, 일정관리)소개.

날이갈수록 복잡해지는 현대사회를 살아가는데 있어 자신의 정보와 기록을 정리하는건 쉬운일이 아닙니다. 그래서 좀 더 손쉽게 자신의 정보와 기록을 찾고 정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자는 생각에 라이프 시리즈를 만들게 되었습니다.

라이프 운세(life unse) 소개.

라이프 운세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종합 운세 프로그램입니다. 프로그램에 포함되어있는 자체 DB를 통해 개인의 성향 및 앞으로의 운세, 이성과의 궁합 등 30여종류 이상의 운세와, 다양한 꿈해몽을 보실 수 있습니다. 앞으로도 계속 운세에 관련된 항목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. 또한, 라이프 운세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신 我 明 선생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.

바이러스는 없으니 안심하고 받으십시오. ☜ 요걸 자꾸 강조해서 오히려 찜찜했다는..ㅋ

자세한 사용법 등은 홈페이지(http://www.stepplus.com)를 참고해 주십시오. 프로그램의 오류가 발견되면 메일(life@stepplus.com)로 사용자님의 생년월일시와 어떤 운세 메뉴에서 오류가 나는지 알려주세요. 빠른시간내에 수정/ 보완 하겠습니다.

반응형

댓글